신제품
안녕하세요!
일요일까지 날씨가 더웠습니다.
어제도, 그저께도 쌀쌀했어요.
온도 차이가 크니 신체 상태를 잘 관리하세요!
오늘은 매장에 신제품이 선보이는 날이에요(^^)

1맨 위는 고바야시 피클 가게 산치의 병에 든 죽순입니다
죽순밥 추천해~(미소)
아래 왼쪽에는 시골 절인 제카와안이 있는데, 이곳도 고바야시 피클 가게입니다!!
아래 오른쪽에는 기념품으로 딱 좋은 우엉 과자가 있습니다!!
킨피라 우독 맛!!
계속 먹을 수가 없어요(^^)
♪ 꼭 한번 먹어보세요이 페이지는 자동으로 번역되었습니다. 원본 내용과 다를 수 있으므로 양해 바랍니다.
일요일까지 날씨가 더웠습니다.
어제도, 그저께도 쌀쌀했어요.
온도 차이가 크니 신체 상태를 잘 관리하세요!
오늘은 매장에 신제품이 선보이는 날이에요(^^)

1맨 위는 고바야시 피클 가게 산치의 병에 든 죽순입니다
죽순밥 추천해~(미소)
아래 왼쪽에는 시골 절인 제카와안이 있는데, 이곳도 고바야시 피클 가게입니다!!
아래 오른쪽에는 기념품으로 딱 좋은 우엉 과자가 있습니다!!
킨피라 우독 맛!!
계속 먹을 수가 없어요(^^)
♪ 꼭 한번 먹어보세요








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