신제품

안녕하세요!

일요일까지 날씨가 더웠습니다.
어제도, 그저께도 쌀쌀했어요.
온도 차이가 크니 신체 상태를 잘 관리하세요!

오늘은 매장에 신제품이 선보이는 날이에요(^^)





1맨 위는 고바야시 피클 가게 산치의 병에 든 죽순입니다
죽순밥 추천해~(미소)

아래 왼쪽에는 시골 절인 제카와안이 있는데, 이곳도 고바야시 피클 가게입니다!!

아래 오른쪽에는 기념품으로 딱 좋은 우엉 과자가 있습니다!!
킨피라 우독 맛!!
계속 먹을 수가 없어요(^^)
♪ 꼭 한번 먹어보세요
?Gg[???ubN}[N??

2018년 4 월 25 일